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 노하우

가족끼리 보면 재밌는 영화 추천 할게요

안녕하세요. 요즘 사람들은 가족끼리 다같이 모여서 취미생활을 하거나 함께 영화를 즐기는 일이

드물어진 것 같습니다. 그만큼 각자의 위치에서 할일을 열심히 하기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가족이 보면 재밌는 영화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에 한번정도는 다같이 모여서 DVD감상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래 된 영화이기도 한데요. 토이 스토리입니다. 1995년 개봉 되었던 화제작이기도 한데요.

그 당시 우리 어린이들에게 아주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어른들이 보기에도 스토리가 재밌고, 케릭터 구성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아주 좋죠.

 

가족이 보면 참 재밌는 영화이기에 추천을 해드리는데요. 간략하게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디라는 서부의 총잡이 같은 인형이 있습니다. 이 인형은 6살짜리 꼬마 앤디의 소중한 카우보이 인형인데요.

어느날 최신형 장난감인 버즈를 사오게 됩니다. 앤디는 우디를 뒤로한채 버즈를 더욱 더 소중하게 여기게 되는데요^^;

 

여기서 참 재밌는건 버즈가 자신이 진짜 우주에 있는거 마냥 숨을 못쉬는 척 했을때 너무 웃겼다는 점!!

 

 

 

 

 

 

 

가족이 보면 재밌는 영화라고 생각한건 바로 케릭터들입니다. 강아지,포테이토,돼지,마음약한 공룡, 그리구 예쁜 여자 인형 등

다양한 케릭터들이 각기 다른 성격들로 스토리를 함께 전개해 나아가기 때문에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 영화이기도 하구요.

 

참 웃긴점은 공룡 장난감은 정말 마음이 약해서 반전 아닌 반전을 보여주기도 합니다ㅎㅎ

 

 

 

 

 

 

 

카우보이 인형인 우디와 최신형 장난감인 버즈는 서로 사이가 좋지 않았습니다.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났죠!

마치 톰과 제리처럼 뜯고 뜯기는 그런 관계인데 버즈는 자신이 외계에서 불시착한 우주 전사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우디는 그런 버즈를 한심해 하죠^^

 

하지만 우디는 이런 버즈를 내쫒기 위해 계획을 세웠으나 둘다 바깥세상으로 방출되는 일이 벌어집니다.

 

 

 

 

 

 

 

 

 

이렇게 우디와 버즈는 서로 돕지 않으면 살아 남지 못하는 상황이 오고 서로 도와가며, 생활을 하는데요.

이때 서로 우정이 생기고 위험한 고비를 넘기면서 해피한 스토리로 다시 전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족끼리 꼭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우정을 가르쳐줄 수 있는 교훈이 담긴 영화이기에 재밌는 영화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