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 kim 특별한 산행

고교산후배 10여명 수락산행

토요일 새벽 공항에 도착해서 집에서 옷을 갈아 입은 뒤에 곧 바로 수락산으로 출발..

고교산후배 10여명과 수락산의 주봉 등정후 여러 바위를 순례 하였습니다.

총 9km라는 산 길을 걸었는데요..

 

매력이 넘치는 등산

 

 

 

 

 

 

 

 

멀리서 찍힌 내모습..많이 힘들어 보이네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올라가는중!

아직은 많이 더운 것 같습니다. 모두 땀으로 온몸이 범벅이 되었네요ㅎㅎ

 

하지만 다들 포기하지 않고 갔다는 점!

 

 

 

 

 

 

 

 

멋진 사진 한컷!  배경이 참 장관인 것 같습니다. 다들 많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가는 모습들이 참 멋있었습니다.

 

등산은 무엇인가 인생과 비슷한 매력이 있네요.

 

 

 

 

 

 

 

훈남들과 한컷? ㅎㅎ 이 사진도 참 배경이 멋진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사진.. 참 기분 좋은 사진이네요.

 

다들 등산을 한번쯤은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락산 주봉 도착! 다들 너무 고생했습니다. 힘든 만큼 보람찬 일이 등산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들 웃는게 웃는게 아닌듯한..ㅎㅎ

 

열심히 등산 다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