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 kim 특별한 산행

설악산 무박2일 산행 등산코스만 잘 잡는다면 ^^

설악산 무박2일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힘들었지만 그래도 제대로 설악을 느끼고 왔네요ㅎㅎ

 

가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면서 많은 기억이 남네요.

 

아무래도 야간에 출발을 해서 그런지 조금은 길이 위험하기도 했습니다.

 

 

 

 

 

 

 

 

 

 

만들어진 코스가 많기 때문에 초급자 여러분도 쉽게 등산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가면서 계속 사진을 찍었습니다. 조금 순서가 뒤바꼈어도 이해좀 해주세요 ㅎㅎ

 

어두울 때에는 위험하니 꼭 랜턴을 갖고 다니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가는 길에 한번 넘어진 것 같네요.

 

 

 

 

 

 

 

 

 

저도 이제 전문적으로 등산을 즐기는 사람으로 보이나요?

 

 

 

 

 

 

 

 

 

 

 

설악산 등산을 하는게 조금은 힘들지만 가는 동안 참 볼거리가 많습니다.

 

이래서 많은 분들이 오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등산화를 신지 않고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일반 운동화는 많이 미끄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등산화 착용을 하시고 산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멋진 절경이 함께하는 산행입니다.

 

 

 

 

 

 

 

 

사진을 막 찍어도 이렇게 멋지게 나오는군요.

 

이게 설악산의 매력 아닐까요?

 

무박2일이라 몸이 많이 지쳤지만 그래도 상당히 기분이 좋네요.

 

 

 

 

 

 

 

 

 

 

가는 곳마다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이래서 등산에 빠지면 헤어나올수가 없습니다^^

 

천천히 올라가다보면 언젠가는 목적지에 도착하겠지라는 생각에 하염없이 올라갔네요.

 

건강도 챙기면서 설악산의 많은걸 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죠.

 

 

 

 

 

 

 

 

 

우편함이 있습니다. 참 신기하기도 하고 여기에 있을수가?

 

이런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설악산 무박2일 대청봉을 정복하였습니다.

 

올라가서 주위를 둘러보면 정말 많은걸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자연과 함께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등산을 즐겨보세요. 좋은 점이 아주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