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 kim 평범한 일상

대광고등학교 총동문회 신년하례회

2월 25일 제가 졸업한 대광고등학교 총동문회에서 열린 신년하례회 참석하였습니다.

 

서초동에 있는 센트로 호텔에서 열렸는데요.

 

저는 야간진료일이라 모두 끝내고 나서 서둘러 참석을 하였습니다 ^-^

 

많은 선배님들과 후배, 동기들이 있었고, 볼 때마다 참 즐거운 것 같습니다.

 

 

 

 

 

 

 

 

 

 

 

 

 

 

 

제가 앞에 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여러사람들과 함께 한다는게 참으로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

 

항상 많은 봉사활동과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저희 고등학교 동문들을 보면 뿌듯하고,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러한 선배님들의 정신을 우리 후배들도 이어 받아서 좋은 세상을 만들고 싶네요.

 

 

 

 

 

 

 

 

 

 

 

 

 

 

 

 

 

 

 

지금은 저희 모교도 아주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후배들이 공부하기에 좋은 환경, 그리고 여러가지 개선된 점들이 많더군요.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아주 멋진 우리 동문들..앞으로 더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