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 kim 특별한 산행

12월28일 동문회 송년산행 후기

대광고등학교 고교 동문산악회에서 송년 모임으로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우리 모교는 단합이 잘 되어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

 

모두 모여서 다녀온 이번 목적지는 바로 청계산이었습니다.

 

 

 

 

 

 

 

 

 

 

 

 

이제는 겨울이니 만반에 준비를 하고 산을 올라가는게 좋습니다.

 

저도 특히 날이 추워지면서 항상 미리 준비물을 체크하고, 당일 날씨와 컨디션 조절을 하고 가는데요.

 

몸이 아플 때 무리하게 산을 타는건 좋지 않으니 이런 날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도착해서 찍은 사진인데요. 자외선이 많은 날이라 선글라스를 준비해 갔네요!

 

 

 

 

 

 

 

저희 고등학교 동문들과 함께 단체 사진 촬영을 하였습니다.

 

변함없이 함께하는 소중한 친구들 시간이 흘러갈수록 믿을 수 있고,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친구들이 있다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찍다보니 태양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찍어서 매우 눈이 부셨네요 ㅎㅎ

 

 

그래도 표정들이 밝게 찍혀서 다행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 사진입니다. 정상에서 폼나게 찍어보았는데 괜찮나요?

 

청계산 3봉을 등정했습니다. 이수봉, 석기봉, 매봉이었는데요. 이렇게 멋진 사진도 찍고 너무 기분 좋네요.

 

이때가 2013년 12월 28일이었는데 작년 마지막 산행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뜻깊고 뿌듯한 등산이 아니었나 싶네요.

 

 

 

 

 

 

 

 

 

 

남성미가 풍기는 사진! 이러다가 남극 도전도 해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2013년은 저한테 산과 더욱 친해질 수 있었던 최고의 해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등산을 즐길 수 있었던 뜻깊은 한해로 기억이 남을 것 같습니다.

 

 

한파주의보속에서도 함께한 우리 고교동문들 수고하셨어요^^